05 Jul
2018

매트릭스 자막 다운로드

이 방법을 사용 하 여 http://www.instantfundas.com/2008/10/how-to-sync-subtitles-to-video.html, 당신은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: “강제 전용” 모드는 비디오 데이터 자체에 자막을 구울 것입니다, 당신은 “강제 전용” 옵션을 해제 하는 경우 반면, 자막이 될 것입니다 그것을 보는 데 이용 된 어떤 비디오 플레이어도 (서) 토글 되 고 선택 될 수 있는 개별적인 트랙으로 박은 다. 후자의 옵션을 사용 하 여 여러 개의 자막 트랙을 하나의 비디오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. 안녕.. 나는 그들의 타이밍이 잘못 된 자막을 레코딩 후 (제목 be4 오디오 … … ….) 선생님 … 그것의 진짜 절망적을 발견으로 bt가 언급 한 대로 everythin 않았다!!!!! 항상 문제가 3d 비디오 파일 (SMS를, OU는 등)에 자막을 추가 하려고 합니다. 절대 오른쪽을 찾아 온다. 두 배 심상 또는 유사한 고장. 어떤 도움 든 지 중대 할. 자막 대부분의 사람들이 처음에 비웃 그런 것 들 중 하나입니다. 그러나, 일단 당신이 그들을 사용 하기 시작, 그것을 중지 어렵다. 경험이 단순히 그들 없이 subpar 이기 때문에 요즘, 난 자막 없이 영화 또는 TV 프로그램을 시청 하지.

제발 우리가 아래의 의견에 알려주세요! 그리고 만약 당신이 자막 또는 동영상에 자막을 추가 하기 위한 방법을 다운로드에 대 한 다른 웹사이트를 알고, 그 사람도 공유 하는 무료 느낌! 바트, 사용 “미디어 플레이어 클래식” 또는 “VLC 플레이어”는 켜거나 토글 수 있는 소프트 자막을 사용 합니다. hi 나는 두 번째 옵션을 하지 않았다. 나는 directvobsub를 다운로드 했다. 내 컴퓨터에 tv 쇼 에피소드를가지고, 나는 사이트에서 자막을 다운로드, 지금은 컴퓨터 (압축) 하지만 WMP와 VLC 그들을 찾을 수 없습니다에 그들을 했습니다. 그래서 두 번째 (더 이상 복잡 한) 방법을 시도해 야 합니까? 나는 보통 인터넷이 없다, 그것이 왜 작동 못해? 누군가는 mp4에 있는 부제를 끼워 넣는 방법을 알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iPhone/Apple 텔레비젼, e t c .에/떨어져 토글 될 수 있는가? 우리는 진짜로 다만 1 개의 파일, 동행자와 가진 영상 파일을 아닙니다 원한다. srt 텍스트 파일입니다. 난 불타는 ` 하드 ` 자막 (누구 입니까?) 하지만 난 여전히 _need_ 자막 내 동영상을 마 손 시켜에 열심 아니에요. 누구 든 지 도울 수??? 만약 내가 현재 roku 플레이어 있어, 내가 (를 통해 srt) 에피소드/영화는 roku 채널 (넷 플 릭 스, 아마존, 이상 스트리밍 되는 자막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뭐 든간에)? 아마 아닙니다, 나는 알고 있다.

하지만 이건 굉장히 멋질 거 야-아무것도 더 이상 마지막으로 찾는 것 보다 실망 (말) 오래 된 좋아하는 영화, 오직 내가 그것을 들을 수 없기 때문에 더 이상 따를 수 없습니다 찾을 수 있습니다. 안녕하세요, 저는 영화 자막과 함께 어려움에 직면 했다. 그들은 이전 보다 내가 필요 표시 됩니다. 내 영어 공부에 영화를 도와 주세요. 내가 보고 듣고 하지만 난 아직 다 이해 하지 않습니다. 그 경우에는 나의 눈은 부제에 아래로 간다. 그러나 그것이 말하여 질 것 이라는 다음 어구에 관련 된다. 그리고 난 때마다 다시 슬라이더를 반환 해야 할 때 무엇을 화면에서 밝혔다 이해 해야 합니다. 그것은 불편 합니다.

그래서이 문제 해결. 나는 부제 출현 시간을 교대 하기 위하여 메가 작은 신청을 썼다. 게다가 그것은 사용 중인 간단한 귀착되 었 다. 나는 당신에 게 일반적인 사용법을 위한 철저 한 도움을 가진이 신청을 제공할 수 있었다. 내가 어떤 영화에 자막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작업에 감사 드립니다. 그리고 난 내 몫을 공헌 하 고 싶어요. 로마 ce또는 () yandex. 안녕, 고 마 워 친구 …. gr8 일 … i m 그것을 이용 하 여 영국 부제를 더하는 것 … 그 때 자막을 구울 계획, 단 첫 번째 기술은 갚을 것을 주의 하십시오.

(차이점은 자막 타이밍을 조정에 달려있다, 또는 재생 하는 동안 자동으로 수정-분명히 후자는 단순한 임시 수정) 이제 당신은 TV 프로그램이 나 영화에 자막을 추가 하는 방법을 알고, 바라 건 대 당신이 보는 경험을 안내 하는 자막 없이 아무것도 볼 필요가 없을 거 야.